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블루셀 매거진

블루셀 매거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전달하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시장의 미래와 향후 발전 가능성
작성자 블루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26 13:18: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7






오늘은 마이크로바이옴에 대한 마지막 메거진으로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의 미래발전에 대해 설명드릴 예정이다. 일단 그전에, 이러한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은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 최근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이 뷰티업계의 화두로 떠오르며, 점차 많은 뷰티기업들이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피부 장벽 케어 및 유수분 밸런스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통한 화장품이 주를 이루는데 이는 2020년대부터 시작된 새로운 화장품 소비트랜드와도 잘 맞물려 급속도의 관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이보인다. 소비자들은 불필요한 것은 줄이고 최소로 필요한 것에 집중하자는 의식이 많이 생겨났고 이러한 소비 트렌드가 코로나라는 전 세계적인 환경적 요인과 맞물리게 되며 불완전한 환경 속에서 근원적인 면역 건강을 위하여 똑똑하고 실속 있는 필수 필요 제품만을 찾는 양상을 보이게 된다. 화장품에 바이옴이라는 과학기술을 삽입한 것이다.

    

오늘 블루셀 메거진 MICROBIOME 편을 통해 마이크로바이옴의 개념과 원리에 대한 소개를 진행해보았는데 다음 메거진에서는 이러한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이 우리 피부에 직접적으로 어떤 효능을 가져다 줄지에 대해
MICROBIOME Chapter2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의 효능과 주요 특징> 을 통해 찾아올 예정이다.


첨부파일 magazine_microbiome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